회사소개

(주)희스토리푸드의 순대실록은 조선말기 조리기록서인 ‘시의전서’에 근거하여 손으로 직접 ‘슌대’를 만드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순대실록은 단순한 먹거리를 판매하는데 그치지 않고 대한민국의 음식문화의 정통성과 전통성을 지켜나갈 것입니다.

대표이사 육경희
Vision

인간을 먼저 생각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음식 문화를 창조하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기업

Goal 세계인이 사랑하는 외식 기업이 되는 것 Philosophy

희스토리푸드는 음식을 생명의 근원이라는 믿음으로, 음식과 함께 하는 일을 가장 큰 행복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음식은 생명과도 같기에 저의 고민은 최상의 식재료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건강을 저해하는 불량식품이 난무하는 세상에서, 내 가족에게 주기 어려운 음식을 타인에게 대접 할 수 없다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삶을 더 풍요롭게 해주는 좋은 음식을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오늘도 이런 저의 철학과 함께하는 희스토리푸드 식구들과 건강하고 행복한 음식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육경희
미생, 정도전 미생, 정도전

인기드라마 “미생”과 “정도전”의 포스터를 통해 널리 알려진 국내 최고의 캘리그라피 작가인 강병인 작가의 힘차고 해학적인 필체로 순대실록의 전문성과 장인정신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실록의 한자체 “實錄”을 붉은 낙관으로 표현하여 순대실록의 신뢰성을 강조하였습니다.

건물에 “맛”과 “멋”을 담다. 순대실록은 그냥 순대가 아닌 전통슌대전통슌대 를 만든다는 메세지를 공간에서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순댓국 한그릇이면 배가 든든했던 편안한 옛장터의 모습을 모티브로 천장에 전통 서까래를 형상화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순대실록 본점 / 2012년 12월

순대실록 본점 2012년 12월

순대실록 센트럴시티점 / 2016년 4월

순대실록 센트럴시티점 2016년 4월